97기 노영기 뮤지컬 기획자
KBS 불후의 명곡 의성편 총괄 진행

97기 노영기 동문(뮤지컬 기획자, 공무원)이 총괄진행한 KBS불후의명곡 - 로맨틱홀리데이2022(의성편)이 11월 12일(토)과 11월 19일(토) 저녁 6시10분 2주에 걸쳐 방송돼 OCS 동문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시청했다.
2주에 걸쳐 방영된 불후의 명곡 의성편 방송촬영은 KBS스튜디오가 아닌 의성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었고, 불후의명곡에서 야외녹화로는 강릉편 이후 두번째라고 노영기 동문은 밝혔다. 그리고 마침 김주수 의성군수도 OCS 68기 정보병과 동문으로 노영기 동문이 전하는 말에 따르면 김주수 군수도 추운날씨였음에도 불구하고 처음부터 끝까지 자리를 지켰다고 한다.
97기 노영기 동문은 대구지역에서 뮤지컬 기획자로 역량을 발휘 DIMF(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발)를 정착시킨 재원으로 5급 공무원으로 특채돼, 현재 의성군 관광홍보과에서 의성군(義城郡)을 전문 홍보하며, 의성 마늘축제. 산수유축제. 세계연축제 등을 기획 연출했다.
84기 최성준 동문도 "고향이 의성군인지라 노영기 동문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사단법인 단톡방에 올렸다. 의외로 우리 OCS 동문들 중에는 의성이 고향인 분들이 많았다. 제4대 OCS 회장을 역임한 55기 김동건 명예회장과 제5대 OCS 회장을 역임한 60기 김병일 명예회장도 고향이 의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