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S 동정]
79기 장윤상 호텔인터불고 서울본부장
손주 보고 아들이어 OCS 3대 가족 공약
79기 장윤상 호텔인터불고 서울지역본부장이 손주를 보고 아들(2대 115기 장재형)에 이어 손주도 OCS에 보낼 것이라고 장담하며 3대 OCS 가족 탄생을 공약했다.
다음은 79기 장윤상 동문이 중앙회 밴드에 올린 글이다.
" 필승 해군 OCS 3대 만들기 1대 79기 장윤상 2대 115기 장재형 3대 177기? 장보고??? 만들겠으니 선 후배님 동기생들 추카추카 해주이소예"하며 손주 사진을 함께 올렸다.
80기 오영달 (사)비탈길 이사장
백두대간 열고 산악자전거축제 펼쳐
80기 오영달 사단법인 비탈길 이사장이 태고의 신비“백두대간의 하늘길이 열리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산악자전거 축제를 가졌다. 지난 9월27일부터 29일까지 오대산 국립공원 황병산 1,300m 자락에서 국내 최대 700만평의 대관령 삼양목장, 하늘목장의 목장길 ~~ 그동안 통제되었던 구간 아름다운 그 길을 역사상 최초 열어 산악자전거 축제의 장을 마련한 것이다.대관령면체육회와 함께 주관한 이번 산악자전거 축제는 알펜시아리조트 특설무대에서 29일 개막식을 갖고 XC퍼레이드 30km 종목을 실시했다.
85기 박선규 마이더스HR 대표
YTN 라디오 출연 재취업 성공사례 대담
85기 박선규 마이더스HR 대표가 YTN라디오 생생경제에 출연하여 " 취업보다 어려운 재취업, 성공사례 유형별 분석"을 주제로 대담을 나누고 돌아와 중앙회 밴드에 글을 올렸다.
"지난 주에 이어 YTN라디오 [생생경제]에 출연하여 '취업보다 어려운 재취업, 성공사례 유형별 분석'을 주제로 얘기를 하고 왔습니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재취업에 성공하신 분들을 유형별로 분류하여 그 사례를 설명 하는 시간이었는데,재취업은 기본적으로 '정보를 어디서 얻느냐'로 시작해서 좋은 곳으로 '어떻게 가느냐'의 문제이기 때문에 주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가능성을 높이는 전략이 유효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