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문  3 답

 

Q1) 유치부의 조직구성은?

곰돌이 푸를 닮은 귀여운 매력의 윤종철 부장 안수집사님, 

넓고 깊은 바다를 닮은 박은용 부감 집사님이 부장단을 이루고 계십니다. 유치부는 20살의 파릇파릇 새싹 같은 선생님들과 신앙의 대선배까지 다양하고 넓은 층의 교사가 모여있습니다. 교무처에서는 이수정, 표지회 선생님, 총무처에서는 박혜영, 유영미 선생님, 생활처에서는 주송이, 정은혜 선생님, 예능처에서는 송성호, 박현유 선생님께서 처장, 부처장으로 섬기시며 리더의 역할을 해주시고 소속된 선생님들 모두 겸손과 순종의 마음으로 유치부를 섬겨주고 계십니다.

 

 

Q2) 유치부의 교육목표는?

첫째! 하나님의 말씀을 읽는 어린이로 자라요!

둘째!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가는 어린이로 자라요!

셋째!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어린이로 자라요!

교사들 또한 올해 교육목표에 따라 하나님의 말씀을 가까이

하기에 힘쓰고 있습니다! 유치부 어린이와 선생님들 모두 

하나님의 말씀으로 세워지는 귀한 백성이 되기를 많은 관심과 사랑, 기도 부탁드립니다!

 

 

Q3) 유치부의 자랑거리는?

유치부의 자랑거리라 하면, 단연코 유치부 아이들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유치부라는 특정 연령의 톡톡 튀는 귀여움과

매력, 그 순수함을 통해 매주 우리 교사들과 교역자 모두 

나 자신을 돌아보는 계기를 갖게 되기 때문인데요, 

우리 유치부 아이들이 연령적인 특성에 맞게 자랄 수 있는 

것은 유치부 선생님들의 큰 섬김의 손이 있기 때문이라고 자랑하고 싶습니다. 유치부는 올해  ‘빛하말(빛이신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성경 듣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아이들이 하루 하루, 하나님의 말씀 앞에 더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하여 유치부 선생님들께서 ‘빛하말’을 직!접! 녹음하고 계신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열정과 사랑은 다음 세대를 향한 마음 없이는 할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유치부만의 자랑거리는 ‘유치부 그 자체!’라고 말씀드릴 수 있겠네요~!

 

 

촬영에 협조해주신 유치부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