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소비자협동조합의 활동사항과
'키다리 아저씨 프로젝트 후원자들'의 홍보를 위해
전자소식지를 만들었습니다.
이 전자 소식지는 페이스북은 물론 트위터, 이메일,
카카오톡 등을 통해 널리 널리 전파될 것입니다.
디지털 시대에 맞는 디지털 소식지, 새로운 디지털 문화
디지털 시대에 맞는 디지털 소식지, 새로운 디지털 문화
창조를 시도해 봅니다.
HD급 동영상 구현이 가능한 모바일 시대에 순식간에
SNS를 통해 소식을 전달할 수 있는 전자소식지입니다.
물론, 이메일을 통한 WEB 상의 전파는 기본이구요.
통신소비자협동조합의 궁극적인 목적은
통신소비자협동조합의 궁극적인 목적은
'대한민국이 IT 최강국'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회복하게
만드는 일입니다.
그 첫번째 작품입니다.
...
모바일+ 동영상 + 전자책의 융합(CONVERGENCE)을
그 첫번째 작품입니다.
...
모바일+ 동영상 + 전자책의 융합(CONVERGENCE)을
통한 새로운 ADVERTISING SOLUTION입니다.
여기에 자체 BROAD CASTING 역량을 합하여
국내에서 처음으로 ON-LINE 과 OFF-LINE, mobile의
여기에 자체 BROAD CASTING 역량을 합하여
국내에서 처음으로 ON-LINE 과 OFF-LINE, mobile의
융합을 시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