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이렇게 인사드립니다.저는 이 일을 하면서 다진 신념이 있습니다.

첫째도 사람, 둘째도 사람, 셋째도 사람으로. 저의 이익을 생각하기 이전에 고객님을 생각하고 저의 입장을 생각하기 전에 고객님의 입장을 생각하고 저의 주장을 어필하기 전에 고객님의 얘기를 듣겠다는 다짐, 매 순간 되새기고 있습니다.

저는 고객님께 불필요한 것을 억지로 소개하거나, 고객님께 득이 되지 않는 정보를 드리는 일을 결코 하지 않을 것입니다. 언제나 고객님께 유익이 되고 고객님 가정과 사업을 풍요롭게 하는 정보만을 제공하겠습니다. 혹, 제가 잘못 판단하여 고객님을 불편하게 해드릴 경우엔 바로 지적해주십시오. 저를 생각해주시는 마음이라 여기고 고쳐가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만족’을 위하여 오늘도, 내일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신종철이 되겠습니다. 지켜봐 주시고 조언도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과의 인연이 고객과 사원으로 형식적인 만남으로가 아니라 사람 대 사람의 진솔한 관계로 발전하였음 하는 바람입니다.

신종철드림